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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 하고자 하는 홈페이지의 유형이 어떤 건가요?

홈페이지에 데이터를(이미지or동영상or문서) 얼마나 등록 할 계획 이신가요?

몇개의 홈페이지를 운영 하실 계획이신가요?(다국어or디바이스별)

템플릿 홈페이지 제작시 기본 디자인 페이지는 8장을(쇼핑몰2장) 제공 해드리고 있습니다.추가로 홈페이지에 필요한 디자인 페이지는 몇장(A4기준) 정도 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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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제작 전문가 그룹 플랫츠 홈페이지를 찾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플랫츠의 친절하게! 빠르게! 저렴하게! 정직하게! 는 회사의 사훈 입니다.

이용약관



『 "플랫츠" 』이용 약관



제1조(목적)이 약관은 플랫츠(전자상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홈페이지" (이하 "홈페이지"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홈페이지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①"홈페이지" 이란 "플랫츠"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홈페이지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홈페이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홈페이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홈페이지"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플랫츠" 사이버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홈페이지"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홈페이지"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홈페이지"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홈페이지"에 송신하여 "홈페이지"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등에관한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홈페이지"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3. 기타 "홈페이지"이 정하는 업무

②"홈페이지"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홈페이지"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전항의 경우 "홈페이지"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홈페이지"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홈페이지"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홈페이지"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홈페이지"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홈페이지"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홈페이지"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홈페이지"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홈페이지"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홈페이지"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홈페이지"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홈페이지"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홈페이지"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2. "홈페이지"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홈페이지"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3.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4. "홈페이지"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홈페이지"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홈페이지"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홈페이지"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① "홈페이지"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홈페이지"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홈페이지"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홈페이지"이용자는 "홈페이지"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홈페이지"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홈페이지"의 확인에 대한 동의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① "홈페이지"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홈페이지"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홈페이지"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홈페이지"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수 있습니다. 단, "홈페이지"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3. 온라인무통장입금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5. 수령시 대금지급6. 마일리지 등 "홈페이지"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7. "홈페이지"과 계약을 맺었거나 "홈페이지"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① "홈페이지"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홈페이지"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등의 공급)① "홈페이지"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홈페이지"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홈페이지"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홈페이지"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홈페이지"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홈페이지"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①"홈페이지"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홈페이지"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① "홈페이지"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홈페이지"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홈페이지"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홈페이지"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홈페이지"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①"홈페이지"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2. 주소3. 전화번호4. 희망ID(회원의 경우)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6.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홈페이지"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홈페이지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홈페이지"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홈페이지"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홈페이지"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홈페이지"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홈페이지"의 의무)① "홈페이지"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홈페이지"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홈페이지"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홈페이지"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홈페이지"에 통보하고 "홈페이지"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2. 타인의 정보 도용3.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4. "홈페이지"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5.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6. "홈페이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홈페이지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홈페이지"과 피연결"홈페이지" 간의 관계)① 상위 "홈페이지"과 하위 "홈페이지"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홈페이지"(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홈페이지"(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연결"홈페이지"은 피연결"홈페이지"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홈페이지"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① "홈페이지"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홈페이지"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홈페이지"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홈페이지"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홈페이지"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홈페이지"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① "홈페이지"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홈페이지"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홈페이지"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 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①"홈페이지"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홈페이지"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14년 04월부터 적용됩니다.



 


동의함 동의하지 않음

개인정보취급방침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이용자 동의사항입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자세한 내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횡성한우체험관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최소한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예약서비스 및 관리

예약신청, 예약확인, 예약 서비스 제공에 따른 안내 및 제한적 본인 확인 용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횡성한우체험관이 웹서비스 이용을 위해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과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주소, 휴대전화, 집전화, 이메일 : 예약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절차, 고지사항 전달 및 이용정보 등의 안내

- 신용카드번호: 예약서비스 이용에 대한 요금 결제





3.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횡성한우체험은 법령에 명시된 개인정보 보유기간 또는 개인정보 수집시에 정보주체의 동의를 받은 보유기간 내에서 처리 및 보유합니다.



1. 예약서비스 및 관리 :  180일



다만, 다음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해당 사유 종료시까지

1. 관계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조사 종료시까지

2. 웹서비스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횡성한우체험은 원칙적으로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내에서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없이는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처리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2.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정보주체 또는 그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5. 개인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의결을 거친 경우

6. 조약, 그 밖의 국제협정의 이행을 위하여 외국정부 또는 국제기구에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7. 범죄의 수사와 공소의 제기 및 유지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

8. 법원의 재판업무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9. 형(刑)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 개인정보처리 위탁

횡성한우체험관은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계약시 개인정보보호법 제25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 감독하고 있습니다. 향후 위착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공개하도록하겠습니다.



수탁사명 : ㈜디엔비소프트

위탁하는 업무 :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개발 및 운영, 예약신청, 예약안내 및 개인정보 관리

개인정보 항목 : 성명, 주소, 휴대전화, 집전화, 이메일, 신용카드번호

개인정보 이용기간 : 위탁예약 만료시까지 보유

 



6.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정보주체는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그 아동의 개인 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요구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에 따라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 청구사항에 대하여 제한하거나 거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10일 이내'에 정보주체에게 안내하여 드립니다.



-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다른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에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다음 항목의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 조세의 부과⋅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업무

- 「초⋅중등교육법」및 「고등교육법」에 따른 각급 학교, 평생교육법」에 따른 평생교육 시설, 그 밖의 다른 법률에 따라 설치된 고등교육기관에서의 성적 평가 또는 입학자 선발에 관한 업무

-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심사에 관한 업무

-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 특정 정보주체의 화상정보만을 삭제하는 것이 기술적으로 현저히 곤란한 경우

- 기타 열람 등의 요청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만한 정당한 공익적 사유가 존재하는 경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① 정보주체(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을 말함)는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3. 삭제요구

     4.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작성 후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④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⑤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⑦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개인 정보에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삭제 요구

개인정보보호법 제36조에 따라 정보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횡성한우체험관은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개인정보보호법 제37조에 따라 정보주체는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정보주체의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 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7. 개인정보 열람, 정정 및 삭제, 처리정지 처리절차


- 오프라인 :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해 신청

- 오프라인 처리부서 : 축산지원과(033-340-2412)

※ 정보공개 담당자가 개인정보의 열람청구 업무 병행 수행





8. 개인정보의 파기

횡성한우체험관은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개인정보파일 처리계획에 따라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파일을 선정하고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파일을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횡성한우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 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실, 영상정보 보관시설 등의 접근 통제

 


10.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 최소화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전송시 암호화

   · 웹서버 - 클라이언트 간 암호화 : SSL 또는 응용프로그램 방식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간 암호화 : VPN 방식

   · 개인정보취급자 간 암호화 : PGP 또는 S/MIME 방식

- 저장시 암호화 : 업무용 PC 암호화 - 개별문서파일 암호화 수행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횡성한우체험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 및 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1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지정

횡성한우체험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재영


-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담당부서 : 축산지원과

   · 담당자 : 최재영

   · 연락처 : 033-340-2412



정보주체께서는 횡성한우체험관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 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 처리, 피해 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 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 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횡성한우체험관은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12.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횡성한우체험관과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횡성한우체험관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보호 종합포털 (행정자치부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자료제공

   · 홈페이지 : www.privacy.go.kr

   · 전화 : 02-2100-3394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 소관업무 :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 전화 : (국번없이)118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 홈페이지 : www.kopico.go.kr

   · 전화 : 1833-6972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cybercid@spo.go.kr



- 경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 1566-0112(www.netan.go.kr)





13.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변경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0.07.15.로부터 적용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정은 개정일자와 기록으로 보관합니다.



개인 정보 이용 기관 : 횡성한우체험관



 - 개인 정보 수집 항목 : 성명, 연락처

 - 개인 정보 이용 목적 : 횡성한우체험관 예약관리, 정보제공, 체험자관리

 - 상기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이 제한 됩니다.

 - 한우체험관 음식은 시식용으로 반출은 원칙상 금지됩니다. 임의 반출로 식중독 등 위생문제발생시 한우체험관에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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